월별 일상기록

9월 일상₍՞◌′ᵕ‵ू◌₎♡ 인생네컷, 라망후배 퇴사송별회, 헤어모델, 가을 나들이, 대부도로 놀러가기

은뵤르리 2020. 11. 27.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바로 9월 일상 글ㄱㄱㄱ

 

 

여러분 엽기 닭볶음탕 드셔 보셨나요?

저도 처음 도전쓰

조리시간이 좀 오래 걸리긴 했지만 맛있었어요^0^

 

엽떡 먹고 탕후루 먹어주기ㅎㅎㅎ

처음에 샤인 머스켓 하나만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두 개 더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랑 저랑 개인적으로 샤인 머스켓이 제일 맛있었던 결로 결론지었습니다

 

 

 

친구랑 인스타 프사 뭘로 할지 이야기하다가

지금 현재 프사 사진 너 볼 누가 한입 먹은 것 같다면서 그려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그림 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대학교 스터디 같이했었던 오빠 오랜만에 만나서 홍대 곱창 가기로 했어요!!!

자세한 후기글은 링크 걸어둘게요~-~

byeol-e.tistory.com/22

 

홍대 맛집 - '홍대 천사곱창' 처음 다녀온 후기 웨이팅 왜 걸리는지 이해되는건 또 처음;;;;;;;;;;;;;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당 오랜만에 대학교 때 알게 된 오빠랑 퇴사 기념, 생일 기념으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이 오빠가 진짜 맛집 잘 알인데 홍대에 단골 곱창집이 있다고 해서 쪼르르 달려

byeol-e.tistory.com

 

곱창 먹고 바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로 인생 네 컷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인생 네 컷 중독쓰

만나는 사람들마다 인생 네 컷 찍기'ㅎ

 

 

ㅎㅎㅎㅎㅎㅎ 저 귀엽게 나왓쥬?

 

 

인생 네 컷 찍고 마무리로

탕후루

비주얼은 그럴듯하나 이 탕후루는 별로였어요^^.........

 

 

오빠가 늦었지만 생일 선물이라고 사준 선크림

잘 쓸게 오빠:-)

 

 

라망 후배 퇴사 송별회 겸 해서 오랜만에 라망 여자들 뭉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태원 양꼬치 존맛~~~

링크 걸어둘게요

byeol-e.tistory.com/23

 

이태원 맛집 - 이태원 양꼬치 다녀온 후기 허버허버 거리면서 기영이 바나나 먹듯이 먹음ㅋㅋㅋ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당 이제는 전 직장이 된 라망, 후배님께서 퇴사하신다길래 송별회 겸 회식차 이태원으로 모였습니다 제 돈 주고 먹은 후기 끄적여봐요!! 이태원 양꼬치 / 양꼬치, 양갈

byeol-e.tistory.com

 

 

이날은 남자 친구랑 칼국수 먹었어요

오랜만에 칼국수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byeol-e.tistory.com/24

 

광명사거리역맛집 - '맛쟁이 해물칼국수' 가볍게 먹고싶을때 들리기 좋은곳:-)ㅎㅎ

안녕하세요~~~~~! 오빠랑 동네 데이트하면서 점심을 먹게 된 동네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맛쟁이 해물칼국수 / 바지락 칼국수, 해물칼국수, 얼큰 해물칼국수, 찐만두, 낙지탕탕이 map.

byeol-e.tistory.com

 

칼국수 먹고 바로 디저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디저트는 사랑이죠

내 사랑 롯데리아 빙수랑 치즈스틱

치즈스틱 먹는 오빠 카와이 o(*>ω<*) o

 

 

삼 돌쓰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학교 때 친구랑 만난 날~~~~~~~~

칵테일 존맛쓰 또 가야지ㅎㅎㅎㅎㅎ

byeol-e.tistory.com/25

 

부평역 술집추천 - ㄹㅇ 조명맛집인 '랜드마크포차'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은뵤르리 입니다~~~~! 대학교 때 친구 만나서 술 한잔 찌끄리려고 부평 먹자골목을 방황하던 중 인테리어에 시선이 확 가서 들르게 된 곳 내 돈 내산 후기 쓱 적어볼게요ㅎㅎㅎ 비피

byeol-e.tistory.com

 

 

갤러리 보다가 19년도 단발머리 은뵤르리 사진 발견

단발 뽐뿌 오지게 오네요

참아야 해 은뵤르리,,,,,

 

 

 

여러분 유튜브 강학두 님 아시나요ㅜㅜ?

강학두 님 너무 귀여우니까 영상 한 번씩 챙겨보세요

말 뒤집어지게 잘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독한 강학두 방에서 줍줍 짤들로 남자 친구한테 투척

성--------------공

 

 

날씨 너어어어어어무 좋았던 날

좋은 날씨 계속되었으면 좋겠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byeol-e.tistory.com/26

 

광명사거리역 미스터피자 '코로나 함께 이겨내요 1인 9900원 세트' 매장이용 후기( ๑ ❛ ڡ ❛ ๑ )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에요~! 피자가 먹고 싶어서 오빠 끌고 피자집에 왔습니다 광명사거리역점 미스터 피자는 처음 이용해보는데요! 내 돈 내산 이용후기 찌끄려볼게요 -미스터 피자 광명사거리

byeol-e.tistory.com

 

 

아빠가 삼겹살 굽 굽 해주신 날

삼겹살은 언제나 존맛

 

삼겹살 먹고 바아아아아로 당근 마켓에서

에어 프라이기 새 거 2만 원에 득템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네 존맛이네요(합격 목걸이를 목에 걸어주며,,,,,,,,,0)

 

 

날씨 좋은 가을이지만 가을을 싫어하는 이들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비. 염. 인. 들.....!

알레르기 비염 너무 싫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알레르기약 달고 사는 9월

 

 

동네 먹자골목에 고깃집이 새로 오픈했더라고요

오픈했으니 가보는 게 인지상정!

맛은 soso

 

고기 먹고 또 얼마 전에 오픈한 한 냥 노가리 처음으로 가봤어요

여기도 soso 

가볍게 맥주 마시기 좋은 곳:-)

byeol-e.tistory.com/27

 

저게 내 이빨이라니,,,,,,,

충치 먹어서 엄청 깎아냈어요,,,,,,,,,,,,,

다들,,,,,,, 이빨 잘 닦는 걸로,,,,,,,,,,,,,,,,,,,,,,,,,,,,,,,,,,,

어른이 되니까 충치 비가 무서워.......

 

 

충치로 고생하는 은뵤르리지만 열심히 먹는 은뵤르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사 온 에어프라이어로 베이킹~~~~~~~

피자빵, 호떡 공갈빵 해 먹기

베이킹 재밌다ㅎㅎㅎㅎ

 

동네 카페인데 여기 괜찮은 것 같아요ㅜㅜㅠ

나중에 기회 되면 리뷰 남길게요ㅎㅎㅎ

패션 후루츠 에이드 존맛

패션후르츠 사랑해

 

 

모기랑 땀띠로 고생하는 은뵤르리^^...

 

 

이날은 헤어모델 한날이에요

보라색 머리 너무 좋아ㅎㅎㅎㅎㅎㅎㅎ

byeol-e.tistory.com/28

 

[바이올렛 염색추천]준오헤어 방배역점 명지쌤 '두번째 헤어모델' 찐후기글 대단해애애애애(๑ˇ

안뇨오옹오오오오오오오오옹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저번 준오헤어 명지쌤 헤어모델 후기는 보셨을까요? (밑에 링크 걸어둘게요!!!!!!!!!) 파란색 머리로 염색을 했었기에 머리색이 금방 빠져서

byeol-e.tistory.com

 

 

가을 향기 맡으러 헤어모델 한 당일 놀러 갔어요

풍경 너무 이쁘다

byeol-e.tistory.com/30

 

가을 느낌 가득 느끼고 싶다면? 서울 하늘공원 나들이 추천✧( •̀ ω •́ )✧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가을에 나들이를 생각하고 계시면 서울 하늘공원 어떠실까요?!?? 친구랑 나들이 다녀온 글 끄적여볼게요!!!! 날씨가 너어어어어어무 좋았던 날이었어요 사진 날씨

byeol-e.tistory.com

 

 

서울공원 구경하고 배고파서 바아 아아로 먹어버리기

byeol-e.tistory.com/31

 

서대문구 증산역 맛집 - '심야식당 텐조' 내돈대산 후기🍻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에요 친구랑 서울 하늘공원 나들이하고 저녁 겸, 술 먹을 겸 하늘공원 근처 맛집이라고 하는 심야식당 텐조에 들르게 되었답니다!!! 내 돈 내산 후기 끄적여 볼게요ㅎㅎㅎㅎ

byeol-e.tistory.com

 

 

 

여러분 동물의 숲 하시나요!?!?!?!?!?!

저희 마을에 드디어 k.k 왔어요ㅜㅜㅜㅜㅜ

감격쓰ㅜㅠㅠㅠㅠㅠㅠㅠ

 

 

이날은 남자 친구랑 남자 친구 친구들이랑 대부도 놀러 간 날이에요!

이날도 날씨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byeol-e.tistory.com/33

 

 

인스타 보면서 발견한 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짜 사나이 2 나온다고 한창 난리일 때

밀리터리 버거 먹으러 간 날

 

오빠 군대 다녀온 짬으로 촵촵촵 만들기

 

 

 

 

9월 가을도 이렇게 지나갔네요

ㅎㅎㅎㅎㅎㅎㅎ

10월에 일상 글에서 또 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