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일상기록

7월 일상( ・∇・)ㅎㅎ 라망회식, 인천드라이브, 문래창작촌, 보드게임카페

은뵤르리 2020. 11. 3. 05:22
728x90
반응형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드디어 쓰는 7월 일상 글

ㅋㅋㅋㅋㅎ

 

 

시작 글부터 티팬티 처음 샀다고 자랑하는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팬티 입어 봤는데 편하네요

추천

 

 

라망분들과 다 같이 회식했는데 

여기 진짜 존맛탱ㅜㅜ

글 찌그리고 왔으니까 궁금하면 클릭ㄱㄱ

byeol-e.tistory.com/11

 

 

종로/종각맛집 - 육회공작소 종로1호점 회식 후기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7월에 회사 여자분들끼리 육회 공작소 종로 1호점 가서 회식한 후기 끄적여 보려고 합니다 육회 공작소 종로 1호점 / 육회, 야끼니꾸, 육사시미 map.naver.com/v5/entry/place

byeol-e.tistory.com

이날 회식하고 설빙 가서 빙수를

5명이서 3개나 순삭 했다는,,,ㅎ

 

오빠랑 떡볶이 먹고 칸쵸랑 과자 쇼핑

잔뜩 했던 날

칸쵸가 한 박스 800원이었어서

8개나 샀습니다,, 네,,,,

좋은 소비였다

ㅎㅎㅎㅎ,,,

 

 

국밥은 언제나 진리

친구랑 국밥 때린 날

 

 

술 달려 <,,,,,,,,,,,,,,~~~~~~~~~~

저거 짬뽕탕이었는데 사진 보니까

왜 이렇게 맛없어보이냐

공깃밥 시켜먹었던 거 비밀,,,ㅎㅎ,,,,,,,,,,,

 

 

술 먹고 아이스크림 진리

은뵤르리 픽은 역시 메로나

국 룰 메로나

올 때 메로나

 

 

집에 드디어 에어컨 설치하는데 

에어컨 설치하시는 기사분 + 설치 소리 때문에

개쫄아서 품으로 달려온 삼도 링

귀여운 녀석ㅠㅠ흑♡

 

랜만랜만 오랜만에 친구네 집 놀러 갔던 날

베라 사들고 가서 가자마자 폭풍흡입^^,,

먹고 요즘 은뵤르리 빠져있는 팩인

모델링 팩 친구해줬습니닿ㅎ

모델링 팩 진짜 추천해요

기회 되면 모델링 팩 글도 한번 찌글여볼게 용

은뵤르리 놀러 왔다고 친구네 어머님이 짜장면 시켜주셨어요

친구 피셜 맛집이었는데 주문하고 진짜 금방 오고

존맛탱 bbbbbbbbbb

 

짜장면 먹으면서 봤는데 제 다리에 멍이 왜 이렇게 많은지...

일하면서 이곳저곳 치이는 건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은뵤르리 열 일했구나^^ㅎ 장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짜장면 먹고 졸려서 바로 잤다는 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친구네에서 힐링하고 갔어요

 

 

손 셰프님이 오른쪽 사진처럼 플레이팅에 쓰시려고

해바라기 꽃을 사 오셨더라고요

양식당 서버로 일하면서 주방과 가까이 지내고 확실히

계절별 맛있을 음식들과 플레이팅을 보면서

계절감을 느끼는데

해바라기 꽃을 보면서 이제 여름이라는 걸 더 느꼈어요

계절감이라는 게 세상 소소하지만 행복한 거를 느끼는 요즘ㅇㅣ에요ㅎㅎ

 

 

고등학교 친구 만나서 간단히 맥주 마신 날

생얼로 동네에서 만나서

먹태에는 맥주

크으으으으으으

행------------복

 

 

이건 세팅 테이블 세팅 너무 이쁘게 잘해서

찰칵 찍어둔 사진 하면 할수록 테이블 세팅 고수가 되어갑니다

ㅋㅋㅋ

 

 

아 여러분 롯데리아 빙수 드셔 보셨나요??????????????

안 드셔 보셨으면 꼭 드세요ㅜㅜㅜ

빙수 카페 가면 만원 당연히 넘고

너무 비싼데

롯데리아 빙수는 가격도 5000원을 안 넘고

옛날 빙수 스타일에 존맛탱 탱이니까 꼭 드셔 보세요ㅠㅡㅠ

 

고등학교 친구랑 술 먹기 전에 인생 네 컷 찍으러 왔습니다ㅎㅎㅎ

인생 네 컷 묘미는 소품아니겠습니꽈?!?!?!?!??!

오리 모자 너무 귀여운 듯ㅋㅋㅋ

 

이날도 당연히 생얼로 편하게 만났어요ㅋㅋㅋㅋㅋ

생얼 최고야

 

어디를 갈까 하다가 츠츠허허에 갔습니다

하이볼에 닭똥집튀김 먹었습니다ㅎ

그리고 당연히 공깃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공깃밥충 은뵤르리

 

2차로 다른 술집 가고 마무리로 맥날 아이스크림 했습니다

은뵤르리 마지막 루트

당연히 아이스크림

 

 

모던 차이니즈 퀴진의 대표 현상욱 셰프님과 함께 패밀리 스타일 디너를 했던 날

4코스 구성으로 2부제였어서 힘들었었어요ㅜㅜ

그렇지만 새로운 스타일에 디너였던 점과

청바지에 특별 제작 티셔츠를 입고 다 같이

뛰어다녔던 거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ㅎㅎㅎ

 

그날을 기념하면 화장실에서 찰칵찰칵

 

 

 

이날은 오빠랑 치킨이랑 맥주

짝태 노가리 가서 주전부리랑 맥주 마신 날

그리고 마무리는 아이스크림

구슬 아이스크림은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

동글동글

 

오랜만에 고등학교팸 애들 만난 날

자세한 이야기는 

링크 걸겠습니다ㅋㅋㅎ

byeol-e.tistory.com/15

이날은 문래동 간 날인데

이날도 새롭게 간 동네여서 신기방기

놀러 간 후기도 링크ㄱㄱ

오랜만에 사진첩 뒤지다가 마음에 드는 사진 발견*

바로 잠금화면 했씁니다

 

 

여름에 맞게 새로 바뀐 빵 플레이팅~-~

여름 바닷가에 돗자리를 피고

산호와 등대를 바라보며 피크닉 한다는 콘셉트로

돗자리부터 소품들까지 하나하나 준비했답니다

이런 깨알 디테일들을 생각하는 라망으로 놀러 오세요

 

 

언제 다쳤는지 모를 상처를 항상 달고 다니는 나,,,,

도대체 얼마나 열일을 하는 거니,,,ㅎㅎㅎㅎㅎㅎㅎ

 

 

갑자기 오리고기 먹고 싶어서 오빠 끌고 오리고기 먹으러 갔던 날

오리고기 생각보다 맛있게 하는 집이었어서

야채 돌이 은뵤르리 야채랑 고기 엄청 주워 먹고 왔습니다

추천추천

오리고기 먹고 바로 동네로 돌아와서 보드게임 카페 갔어요

돌 VS 인간 게임에서

다행히 인간인 오빠랑 제가 이겨서 다행이었습니다

질 뻔^^,,,

 

 

 

 

 

이렇게 7월 일상이었습니다 일하고 놀고 일하고 놀 고의 연속이었네요

그렇지만 해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