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추천

가을 느낌 가득 느끼고 싶다면? 서울 하늘공원 나들이 추천✧( •̀ ω •́ )✧

은뵤르리 2020. 11. 20.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가을에 나들이를 생각하고 계시면

서울 하늘공원 어떠실까요?!??

친구랑 나들이 다녀온 글 끄적여볼게요!!!!

 

 

 

 

 

날씨가 너어어어어어무 좋았던 날이었어요

사진 날씨 보기만 해도 행 복쓰^---------------^*

 

 

갈대밭 곳곳에 포토존을 만들어놨어서

요렇게 찰칵찰칵 찍었답니다

프레임 속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ㅎㅎㅎ

 

 

친구랑 갈대밭 사이에서도 같이 찰칵

 

 

독사진도 요렇게 찍었답니다

친구가 굉장히 잘 찍어줬네요

장하다 내 친구^^&

 

뒷모습도 찰칵찰칵

 정말 길게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다

 

 

 

3번째 사진 완전 좀비처럼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셀카도 좀 찍어주고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저 염색한 당일날이었어서

머리 색깔 정말 이쁘게 나왔네요

서로 뒷모습도 찰칵찰칵

 

 

노을과 풍경 너무 이쁘지 않나요?

친구랑 바람 쐬면서 오기를 잘했다

생각했어요

가을에 맞는 가을 냄새 한껏 맡고 왔습니다

 

 

달이 뜨고 노을이 점점 지면서

카메라든 사람들도 점점 모여들었어요

저희도 벤치에 앉아서 노을 지는 모습을 한동안 바라봤답니다

 

 

ㄹㅇ 노을 맛집

 

 

ㅎㅎㅎㅎ 즐거웠던 나들이였어요

서울에서 가을 향기 한가득 맡고 싶으시면

서울 하늘 공원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