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바이올렛 염색추천]준오헤어 방배역점 명지쌤 '두번째 헤어모델' 찐후기글 대단해애애애애(๑ˇεˇ๑)

은뵤르리 2020. 11. 21. 08:00
728x90
반응형

안뇨오옹오오오오오오오오옹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저번 준오헤어 명지쌤 헤어모델 후기는 보셨을까요?

(밑에 링크 걸어둘게요!!!!!!!!!)

파란색 머리로 염색을 했었기에 머리색이 금방 빠져서

두 번째 헤어모델 후기 끄적여봐요

명지쌤이 블로그 후기 쓰라는 말도 1도 없었는데

자발적으로 쓰는 후기라는 점 참고해주세요ㅎㅎㅎ

byeol-e.tistory.com/17

 

준오헤어 방배역점 명지쌤 헤어모델 찐후기 엄청나아아아┏(°.°)┛

안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하세요 ㅎㅎㅎㅎㅎ 은뵤르리입니당 명지쌤이 블로그 후기 쓰라는 말도 1도 없었는데 자발적으로 쓰는 1인ㅎ 전에도 몇 번 헤어모델을 한 적이 있었는데 퇴사 기념

byeol-e.tistory.com

 

 

 

 

명지쌤께 받았던 게 너무 좋았어서

헤어모델 또 구하시나 하고 인스타 DM 드렸는데

가능하다고 해서 다행이었어요ㅠㅠ

 

 

시술 전 탈색 2번 + 애쉬 블루로 염색 후에

색이 빠진 상태예요!!!

 

 

 

염색하기 전에

요깃거리로 토스트랑 아이스티, 과자

가져다주셔서 폭, 풍, 흡, 입,,!

 

 

이쁜 색깔을 위해서 

인내하는 시---------간

이쁘게 나오길 한껏 기대하는 시간ㅎㅎㅎㅎㅎㅎ

 

 

 

 

완성  ٩(̀ᴗ́)  ♩༶༶♬༶♭༶♮༶ ᕷ༶

색깔 너어어어어어어어무 이뻐요

ㅜㅜㅜㅜㅜㅜ

 

제가 딱 원했던 딥한 보라색

바이올렛 색으로 해주셨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셀카도 잔뜩 찍었습니다

자연광 창문에서 찍힌 머리색 너무

영롱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명지쌤이랑도 찰칵찰칵

 

 

 

이건 염색한 당일에 야외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딥한 바이올렛색

야외에서 봐도 너무 이쁘네요♡♡♡

 

 

 

명지쌤 검색하시면 제 사진이랑 나와있어요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댓글 또는 명지쌤께 문의 주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