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부도 다들 가보셨나요?-? 대부도 펜션으로 놀러갔다온 후기*^____^*

은뵤르리 2020. 11. 26.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9월 가을날 남자 친구랑 남자 친구 친구들이랑 같이

대부도로 놀러 갔던 날 끄적여 보려고 해요

ㅎㅎㅎㅎㅎㅎ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이에요(´▽`ʃ♡ƪ)

저랑 오빠 포함 총 6명이서 놀러 갔고 차 2대로 나눠서 갔습니다

 

 

화창한 가을 하늘

대부도 가기 전에 장 볼 겸 마트 가는 길이었어요

 

술 뭐 먹을지 신중하게 고르는 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명이서 1박 하고 오는 건데

24만 원어치 나와서 호 달달 했습니다

원래 요정도 나오는 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트에서 배고파서 산 슈크림

맛있었다 슈크림아~^0^

 

 

드디어 디디어 대부도 가는 길

얄로~~~~~~

 

 

드디어 바다가 보이기 시작ㅠㅠㅠㅠ

바다다 바다야!!!!!!!!!!!!!!!!! 11

 

 

진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늘로 날짜 잡기 너무너무 잘했다 생각했어요

ㅎㅎㅎㅎㅎㅎ행복해

 

 

언니가 뻥튀기 사서 나눠주셨어요

도로 뻥튀기 맛있구먼

 

 

펜션 도착~~~~~~~~~~~!!!!!!!!!!

펜션들이 모여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저희는 노래방이 설치돼있는 펜션으로 골랐습니다

노래방에서 술 먹고 오지게 부를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사진도 찍어주고!!!!!!!

가운데 두 분 지못미,,,,,,,,,,,

 

 

앞마당에 농구대도 있길래 좀 놀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사진 역동적으로 잘 나왔담

 

 

바로 펜션 안에 있는 노래방에서 

술깠습니다^^*

맥주부터 가볍게 시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맥주 + 닭강정 조합

 

 

노래 부르다가 배고파져서 저녁시간도 되었고 해서

바로 고기 구웠습니다

고기 타임 YES♥

근데 불 너무 강해서 무서웠어요ㅠㅠ

사진 보시는 것처럼 피하면서 구우다가 불 좀 꺼지게 내버려두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 파티

 

 

드디어 드디어 다 구워진 고기

고기는 역시 사랑이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 구우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WOW~~~~~~~~~~~~~~

은뵤르리에 고구마 사랑

고구마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고구마 진짜 맛있었어요

 

 

소주로 좀 적셨겠다

이제 양주 타임^^

양주 + 파인애플 + 새우칩 조합

아주 미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주 먹고 다시 노래방 가서 흔들어 재꼈어요

ㄹㅇ 흥의 민족

 

 

실컷 놀 거 자려고 보니까 오빠랑 제 발바닥

정말 시커매서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놀았다는 증거

술 먹은 다음날, 놀러 오고 일어난 다음날 아침

국 룰은 뭐다? 라면이다

라면에 어제 남은 고기랑 해서 호로록 먹었답니다

 

 

ㅠㅠㅠ정말 즐거웠어요

대부도에 좋은 펜션들 많으니까 이렇게 기분전환 삼아서

펜션 잡아서 친구들이랑 노는 거 추추 추추 추추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