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일상기록

5월일상(╹◡╹)♡ 먹고먹고또먹고, 샤로수길 , 동네데이트, 라망시크레

은뵤르리 2020. 8. 27. 08:00
728x90
반응형

시작은 오빠 옷사야된다해서 지하상가 옷 사러 간 날~~

이날 바람 많이 불었어요ㅠㅡ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 패션쇼

잘 어울려 오빠♡

 

 

일하다가 후배랑 밥 먹으러 나왔는데

후배 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열일해서 머리 장난 아니였어서

서로 막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후 우리 열심히 일했다^^

 

 

선배님이 타 주신 오색빛깔 티들

색깔 너무 이쁘죠ㅜㅜ♡

 

 

오빠 취업사진 찍었는데 

적응 안돼서 당황했었던 사진ㅋㅋㅋㅋㅎ

 

 

사랑햄

 

 

오빠네 집 뒷산 산책하다가

예쁘게 피어있는 꽃이 있길래 

바아아아아아로 찍어 달라 했던 사진ㅎㅎㅎ

 

 

우리 집 고양이 삼돌씨 똥 싸놓은 것 좀 더럽지만 봐주세요ㅜㅠㅠㅠㅜ

아니 누가 똥을 저렇게 싸나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

왜 저기다 싼 거야 화장실 작아ㅜㅠㅠ?

 

 

 

저희 라망 시크레 업장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ㅎㅎ

밥 먹으러 오세용

ㄹㅇ사진 맛집입니다

 

 

 

눈누난나 샤로수길 데이트하러 가기 전에 

지하철 거울에서 찰칵!

 

 

이날의 귀여움+++++++++++++++111111111111

냥냥이 너무 귀여워ㅜㅜㅠ

 

 

소품샵에서 고양이 스티커 샀어요

고양이 말고 너구리도 있어서 둘 중에 고민하다가

고양이로 샀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ㅜㅜㅜ

카와이~~~~~~~~~~~~~~~~

 

 

샤로수길에 귀여운 간판 너무 많았어서

보는 맛이 쏠쏠했습니다

 

 

 

플리마켓도 저 사진에 있는 곳 말고도 많더라고요!!!!

결국

반지랑 목걸이 샀습니다ㅋㅋㅋ

 

 

 

인생네컷도 찰칵

저 토끼모자 제가 뒤집어씌우니까 진짜 싫은 표정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 스티커로 가려놨지만

여러분도 보셔야 되는데ㅋㅋㅋㅋㅋㅋ

저만 봐서 아깝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byeol-e.tistory.com/4

 

수플레팬케이크 맛집 샤로수길 '오후의과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쓰는 은뵤르리입니다ㅎㅎㅎ 오빠랑 몇 달 전에 샤로수길 갔다가 인스타에 요즘 정말 핫한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오후의 과일' 다녀왔었던 글 끄적여봅니당 (카페��

byeol-e.tistory.com

https://byeol-e.tistory.com/5

 

샤로수길 백종원 '막이오름' 본점 다녀온 후기글(*´∇`*)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몇 달 전에 샤로수길 갔다가 들린 백종원 막걸리 체인점인 막이오름 본점에 다녀온 내 돈 주고 쓰는 후기 끄적여봐요!!! 샤로수길 백종원 막이오름 본점 / 한잔 탭�

byeol-e.tistory.com

샤로수길 다녀왔던 가게들 자세한 후기는 링크걸어둘게용ㅎㅎㅎ

 

 

 

날씨 너무 좋았던 이날

그렇지만 마스크 써야 되는 게 너무 속상쓰ㅠㅡㅠ

 

 

밥 먹고 쉬는 시간에 찰칵!

 

 

저희 집 냥냥이 삼돌씨

누나가 사랑해

 

 

이날은 친구네 집 놀러 갔던 날이에요!!

친구네 집은 댕댕이를 키우는데 이름은 '아랑'씨입니당

너무 귀여워ㅎㅎㅎㅎ

(그렇지만 고양이만 보던 은뵤르리는 활발한 강아지가 적응 안된다ㅎㅎㅎ,,,,,,,)

 

 

간식으로 주셨던 설탕 뿌린 토마토

순삭 당했습니다

허허

 

 

백숙 끓여주셔서 엄청 잘 먹었어요ㅜㅜ

토종닭이라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날씨 너무 좋았던 날

구름이 그림 같았던 하루

 

 

 

일 끝나고 배고파서 바로 오빠 만나서 편의점 갔던 날

요즘 라면 이렇게 귀엽게 나오기 있기입니까ㅜㅜㅜ?

카와이 데스ㅠㅠ

 

 

결국은 이렇게 샀다고 한다^^ㅎ

 

 

 

일 끝나고 옷 갈아입으러 가는데

너무 열 일 한티 팍팍 나서 찍은 사진ㅋㅋㅋㅋㅋㅋㅋ

수고했다!^^

 

 

토익시험 보러 갔던 날 

날씨는 더웠지만 그만큼 너무 좋았던 하늘

 

 

이날은 몸보신 겸, 오빠도 추어탕 못 먹어 봤다 해서

동네 추어탕 맛집으로 데려갔어요

삼나오니까 수염처럼 저렇게 코에 갔다대는 오빠

ㅋㅋㅋㅋ카와이

 

 

크 역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갔을 때 포스팅 각 제대로 잡을게요

맛있어서 꼭 소개해주고 싶은 동네 맛집 bbbb

 

 

마무리는 내 사랑 마카롱~_~

 

 

 

이렇게 5월 소소한 일상이었습니당

먹고 먹는 일상

다음 달에 기록 또 남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