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일상기록

4월일상╰(*´︶`*)╯ 먹고먹는일상, 부부의세계, 사원증 받은날, 라망시크레

은뵤르리 2020. 5. 21. 00:47
728x90
반응형

시작은 옷 속에 처박혀 자는 저희 집 고양이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렇게 자는거얌 

 

 

치킨은 항상 옳은 것,,,,,,,♡

 

 

선배님이 사주신 스벅 신메뉴인 벚꽃 어쩌고 저쩌고

먹을만했지만 사 먹지는 않을 듯,....

 

 

아니 민현서 역할 심은우 배우님 이렇게 예뻐도 될 일이 신가요ㅠㅠ

머리스타일 찰떡이얌

 

 

요즘 탕후루 직접 만들고 먹는 게 대세인데 

직접 만들 감당 안 되는 은뵤르리니까

그냥 사 먹는 걸로^^

 

 

오빠랑 WAVE어플 하는데 감자튀김 오빠가 너무 고퀄로 그려서

신기해서 캡처 캡처 

이렇게 잘 그릴 일이야..?

여러분도 웨이브 어플 추천해욬ㅋㅋㅋ

소소하게 존잼쓰

 

 

와 구글 포토에 1년 전 게시물 떴는데 너무 추억이에요ㅠㅠ

 

 

 

얼마 전에 사원증 사진을 찍었었는데 회사 어플에 드디어 사진이 올라왔어요!!!! 1

올라오니까 새삼 신기해요ㅎㅎㅎ

사진 확대하니 이런 화질ㅎㅎㅎㅎ;;;;;

짜증ㅎㅎㅎㅎ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한잔~~~~~~~~~!

 

 

오랜만에 만나서 좋았다 친구들^^@

 

 

무한으로 즐겨요~ 명륜 진사 갈비~~~~~

 

 

항상 나 먼저 챙겨줘서 고마워요(((o(*>▽<) o)))♡

 

 

요 근래 항상 오빠 생얼로 만나는듯해요

원래 동네에서 만나면 다이런 거 아니겠슴꽈

 

 

갈비 먹고 돌아가는 길 애견샵 멍뭉이

 

멍뭉이 눈빛 발사-------★

 

 

회사 엘베에서 찰칵

 

배 불뚝 삼도링

 

 

항상 일하면서 보는 피크닉 가방

이거 보면 피크닉 가고 싶어요ㅠㅠㅠ

코로나 언제 끝 나남

 

엄청난 비주얼의 랍스터

살아 움직이는 거 보니까 신기신기

 

 

아니 너무 이쁘잖아요ㅠㅠㅠㅠㅠ

 

부부의 세계 끝났지만 못 보신 분들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냥 불륜 드라마가 아니에요

등장인물의 감정선을 타서 감정이입이 엄청납니다

배우님들의 패션도 보기 쏠쏠해요

드라마 추천추천

(보면서 암 걸릴 것 같은 게 문제 이태오ㅠㅠㅠㅠ)

 

 

와아아ㅏㅏㅏㅏㅏㅏㅏ

드디어 사원증을 받았어요

뭔가 인사 팀가서 사원증 받으니까

기분이 정말 이상하더라고요ㅠㅠ

인턴이기는 하지만 진짜 사원이 된 거 같고

이날 기분 진짜 이상했습니다ㅎㅎㅎ

 

 

팽수팽수

 

 

이날 날씨 진짜 미쳤던 날이었어요

미세먼지 없고 날씨도 화창하고

진짜 그림 같은 날씨

 

동물의 숲 너어어어어어어ㅓ엉무 하고 싶어서 가격 알아보는데

충. 격. 적 

가격 엄청 뛰었더라고요

그래서 깔끔하게 포기^^

내 월급은 소중하니까 ^^.................

 

 

떡볶당에서 처음 먹는데 먹을만하더라고요!!

떡볶이는 항상 옳은 건가,,'

 

 

떡볶이에 맥주 6-6

 

 

제가 일하는 업장 나왔어요!!!!!!!!!!!!!

티비로 본방 시청하는데 업장이 나오니까 신기하더라고요

세상 신기

신나게 봤다는 부부의 세계

 

 

밥 먹고 있는데 선배님이 씌워주신 아기 상어 종이모자ㅋㅋㅋㅋㅎ

 

 

선배님이 타 주신 세상 맛있는 티

 

 

회사분들이랑 일요일 일 끝나고 한잔~~~~~~``

세상 너무 맛있어!!!!!!!!!!!!!!!!!

양대창 세상 최고

 

마지막 볶음밥은 항상 진리 아니겠습니까

개인적으로 치즈 올라간 것보다 일반 볶음밥이 더 맛있

 

가게에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서

좋았어요ㅠ

 

 

ㅎㅎㅎ명량 핫도그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맛찬들 왕소금구이 광명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대부분 짠맛이 나는 반찬들 위주였어서 아쉬웠어요ㅜㅜ

 

하지만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좋은 고깃집은 항상 이렇게 고기를 이쁘게 자르더라고요

이렇게 이쁘게 자르시다니 대단쓰

 

하필 흰옷 입어서 오빠 패딩조끼 빌려서 이렇게 먹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 메뉴였어서 같이 나왔는데 비주얼 차이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저만 느끼는 거 아니죠...?

 

 

 

 

이렇게 4월 소소한 일상이었습니당

먹고 먹는 일상

다음 달에 기록 또 남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