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망원맛집추천 - 맛있는녀석들맛집 '한강껍데기' 이게무슨129 고기가 너무맛있어요;;;ㅠㅡㅠ

은뵤르리 2021. 4. 23. 18: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오오오

오늘은 맛 잘 알 친구 추천으로 고깃집 추천할까 해요

고기가 진짜 어마 무시하게 맛있어서

친구랑 소리 지르면서 먹었다는,,,,,

하 '한강 껍데기' 또 갈 거예요 말리지 마시길,,,,

ㅋㅋㅋㅋ그만큼 진짜 찐찐 추천입니다

(광고ㄴㄴ 자발성 리뷰입니다)

 

 

 

 

몰랐는데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도 나온 찐 맛집중에 맛집이었더라고요

출입문 옆에 포스터 보고 알았어요!!

 

 

 

 

아직 5시 반이었는데도 꽉 찬 자리,,,,

10분 20분만 늦게 왔어도 웨이팅 각이겠더라고요

친구 말처럼 6시면 웨이팅 이미 시작하고도 남는다고

6시 전에 무조건 가라는 말 중요도 별 10개★★★★★

 

 

 

 

 

싸인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마 무시하게 많았어요

이렇게 연예인 많이 왔다간 맛집은 처음이라서

친구랑 저랑 신기방기

뭘 먹을까 하다 사장님께서 저희 집은 목살이 유명하다고 하셔서

삼겹살 1인분 목살 1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저 와사비가 들은 소스가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고기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줬어요

만족쓰-----ㅎ

 

 

 

생목살 + 생삼겹 26000원

 

고기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께서 구워주시더라고요!!!

이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전문가의 손길

 

 

 

공기밥 1000원

 

고기에는 뭐다?

밥이다

ㅎㅎㅎㅎㅎㅎ

공깃밥 하나를 시키니까 된장찌개에 밥이 들어간 밥죽? 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친구만 공깃밥 먹고 저는 이거 혼자 제가 다 먹었습니다,,ㅎㅎㅎ

 

 

 

생목살 + 생삼겹 26000원

 

우워어어어어어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촵촵 잘라주시고 김치까지 구워주셨어요

가만히 고기 익기를 기다리는 친구와 저

고기가 다 구워지길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괴로워><

 

 

 

 

고기 불판을 갈아주시더라고요!!!!!!

 

 

 

생목살 + 생삼겹 26000원

 

그렇게 해서 완성된 고기

ㅜㅜㅜㅜㅜ

와 친구랑 진짜 거짓말 안치고 너무 맛있다고 계속 말하면서

먹었습니다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다른 고깃집이랑 뭐가 다르길래 이렇게 고기가 맛있죠,,,???????????

(물음표 백만 개)

 

 

 

 

헤헤 저는 무쌈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기랑 후드훕챱챱 먹었습니다

존맛탱

아 그리고 여기 소주 슬러시 오져요!!!!!

오 완전 인싸 술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술로 저흰 조져졌어요

 

 

껍데기 7000원

 

고기를 다 먹었으니 그다음은 껍데기입니다

ㅎㅎㅎ

국물 아닌가요?

 

 

후두룹챱챱 맛깔나게 잘라주시는 사장님

ㅎㅎㅎㅎㅎㅎ

 

 

 

 

껍데기 완성쓰ㅎㅎㅎㅎ

근데 껍데기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가 더 맛있었어요ㅜㅜ

다음에 고기 먹으러 또가야징

다들 여기 가주세요ㅠㅠㅠ

존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