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명사거리역맛집 - 바베큐가 생각날때 '우아비'(*´◒`*)🍖

은뵤르리 2021. 4. 23. 16: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방치해두다가 다시 끄적거립니다ㅎㅎ

다시 열심히 쓸게요

얼마 전에 오빠랑 동네 데이트할 때

고기가 먹고 싶은데 어디 가지, 어디 가지 하다가 으잉 바비큐????!! 하면서

발견한 맛집!!!

(광고ㄴㄴ 자발성 리뷰입니다)

 

 

'우아비' 우아한 바비큐 / 바비큐 플래터, 파스타, 하이볼, 모히또, 와인

 

 

 

 

 

광명사거리역 5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그렇게 멀지 않아요!!

5~10분 걸린 듯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1005 1층 1호

 

전화번호 : 0507-1386-7825

매일 11:00 - 20:40

평일 12:00~22:00 BT: 14:00-17:00

 

 

 

 

1층에 위치해있고,

그렇게 크지 않은 4인 기준 5 테이블이 들어가는 크기

 

 

 

고기가 먹고 싶었고 이 빨간 간판에 제가 좋아하는 칵테일인

하이볼!!!!!!!!! 이 적혀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헤헤 신난다

><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에 인테리어와 조명 액자들이 걸려있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액자는

와인잔들 위에 있는 당신의 눈동자에 치얼쓰-----★

클클

 

 

테이블의 기본 구성이에요

물 잔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ㅎㅎㅎ

 

 

자리에 앉아마자 메뉴도 안 고르고 하이볼 주문하기ㅎㅎㅎㅎㅎ

사장님께서 바로 만들어주시는 모습입니다

 

 

음 뭐 먹지 하다가 우아비의 대표 메뉴인

바비큐 플래터를 먹기로 했어요

2개의 바비큐 플래터는 내용 구성은 같은데 고기 차이더라고요

고민하다가 소고기로 결정! 

파스타 메뉴들도 많아서 다음에는 우아비 파스타 리뷰 들고 오겠습니다ㅎㅎㅎ

 

 

우아비 제임슨 하이볼 7000원

흐아ㅠㅠㅠㅠ 영롱쓰♡

너무 아기자기하게 나오지 않나요

맛도 좋고, 인스타 갬성 ㄹㅇ 충만

레몬 슬라이스에 로즈마리

감성 진짜 뿜 뿜 하다 

합격!!

 

하이볼 주문하니까 요렇게 미니 안주로

믹스넛들을 주셨어요

헤헤 잘 먹었습니다

 

 

브리스킷 플래터 (2~3인) 39000원

짜잔!!!

구성은 이렇습니다.

<브리스킷 소고기와, 버터 번, 프렌치프라이, 어니언링 튀김, 통 소세지, 매쉬드포테이토, 피클, 할라피뇨, 블랙 올리브, 바비큐 소스, 케첩>

 

 

 

브리스킷 플래터 (2~3인) 39000원

배고파서 후다닥 사진 찍어서 조금 흔들렸네요

 

 

고기는 12시간 이상 수비드 한 것 같은데 부드러웠고

먹을만했어요!! 

 

요렇게 부재료들이 준비되어있어요

특히 맛있었던 건 버터 번과 매쉬 포토 이토예요

버터 번은 너무 고소하고 버터향이 좋았고요,

매쉬포테이토는 감자 특유의 퍼슬퍼슬함이 아닌 너무 부드러운 식감이었고

맛도 진짜 훌륭했어요!!!

그리고 제가 원래 할라피뇨랑 올리브를 안 먹는데 이게 무슨 129

올리브가 원래 맛있었던 건가요???

블랙 올리브 순삭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이렇게 고기와 재료들을 올려 오픈 버거처럼 만들어서 먹는 조합이 상당히 맛있었어요!!!!!!!!!!

피클이 상콤해서 버거의 맛을 한층 끌어올려주었습니다

오빠랑 맛있다 하면서 개인당 3개씩 그냥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햄버거 형태로 이것저것 넣어먹는 플래터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다음에 또 갈 의향 有

다음엔 우아비 파스타 리뷰로 들고 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