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애쉬블루 염색추천]준오헤어 방배역점 명지쌤 헤어모델 찐후기 엄청나아아아┏(°.°)┛

은뵤르리 2020. 11. 8. 08:00
728x90
반응형

안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하세요

ㅎㅎㅎㅎㅎ

은뵤르리입니당

명지쌤이 블로그 후기 쓰라는 말도 1도 없었는데 

자발적으로 쓰는 1인ㅎ

 

 

 

전에도 몇 번 헤어모델을 한 적이 있었는데

퇴사 기념 영롱하고 화끈한 색으로 하고 싶어서

헤어모델을 알아보던 중 명지쌤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아앙아아아로 연락드렸습죠

 

흑흑 머리 하면서 기다리는 동안 설탕 뭍은 빵과 아이스티를 주셨습니다

(두 번이나 리필해서 먹은 건 비밀,,,,,,)

 

 

애쉬 블루 색을 위해 네ㅡ,,,,,, 탈색을 두 번이나 했습니당

괜찮아 은뵤르리 머릿결

넌 할 수 있어!!!!!!!!!!!!!!!!!!!!!!!!!!!!!!!!!!!!!!!

 

드디어 완성-------------------♪♫♬♭♮

너무 이쁘지않나용ㅜㅜㅜㅜㅜ

 

 

 

진짜 밤하늘 색이 되었습니다

원하던 색깔로 딱 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명지쌤이랑 찰칵찰칵

 

 

ㅎㅎㅎㅎㅎㅎ개인 셀카도 엄청 남겼답니다

 

 

집 가는 길 지하철 거울에 대고 찰칵!

 

 

이사진은 머리 한번 감고 찍은 사진이에요

영롱 영롱 

밤하늘의 색

색은 카키로 빠진 다하셨습니다

 

 

명지쌤 검색하시면 제 사진이랑 나와있어요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댓글 또는 명지 선생님게 문의 주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