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레스케이프 호텔 라망시크레 런치코스 이용 후기 ୧〳 ” • ڡ • ” 〵୨ (라망 이용 꿀팁도 첨부)

은뵤르리 2020. 11. 10.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제가 라망 시크레에서 일했다는 건 제 블로그를 보셨던 분들이 시라면 아실 텐데요ㅎㅎㅎㅎ

전직 라망 시크레 서버로서

꿀팁과 함께

제 돈으로 사 먹었던 지난 8월 라망 런치 코스 이용후기를 끄적여볼게요

★★★★★제 글은 런치 코스를 기본으로 하되  디너 코스 메뉴가 섞여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라망 이용 꿀팁을 적은 글은 링크 걸어둘게요

byeol-e.tistory.com/18

 

 

 

회현역 7번 출구 바로 옆쪽에 위치해있어요!!

 

 

 

프랑스어 들리는 엘리베이터 타고 슝하고 올라왔습니다

컨셉충호텔 오졌다ㅋㅋㅋㅎ

그리고 저 거울도 더러운 거 아니고 일부러 저렇게 제작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레스케이프 호텔 가시게 되시면 거울 한번 살펴보세요ㅎㅎ

 

 

 

저희 라망 진짜 분위기 이쁘죠ㅠ

ㄹㅇ 인스타 사진 맛집입니다

보이시는 작품은 '최랄라 선생님'의 사진이에요!!

 

ㅎㅎㅎㅎㅎ내 별명 넣어주셨다

은뵤르르르르르르르를르르르리♥

 

 

오예 식전주

 

명동의 작은 한입거리들

진짜 너무너무 귀엽죠

레스케이프 호텔과 바로 근처에 위치해있는

명동의 길거리 음식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든 '명동의 작은 한입거리들'이에요

도미로 속을 채운 공갈빵, 치즈 회오리감자, 푸아그라 아이스크림, 씨어링 한 파인애플입니다

귀여워ㅠㅠㅠ

 

 

수박화채

여름 메뉴로 나온 수박화채입니다

수박과 수박 오일 폼과 허브들의 조화를 이룬 음식이에요

색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오예~~~~~~~ 두 번째 와인

 

 

 

캐비아와 달걀 , 브리오슈

와 캐비아 진짜 영롱쓰

캐비아 차이브 오일과 수란, 캐비아와 사바용 소스의 조화란 

사진을 보고 있는 지금 너무 먹고 싶네요

캐비아와 달걀 같은 경우 추가금액을 내시면 드실 수 있으세요

사진 속에는 캐비아 반개가 나왔지만 원래 동그라미 하나가 캐비아로 나와요

이건 꼭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추천

 

 

사워도우와 당근잼, 버터

 

여름 바닷가 피크닉 분위기에요:-)

생선 요리 전에 사워도우 진짜 후식 때까지 먹었습니다

빵 진짜 존맛탱이에요ㅜㅜ

더 주실 수 있냐고 말씀하시면 더 가져다 드리니 

빵 많이 드세요

집 가서 생각납니다

 

 

나물과 가자미 뫼니에르

가자미를 뫼니에르 형태로 구운 후 여러 허브들을 올렸어요

와 진짜 순삭 컷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랍스터, 첫번째

색깔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

여름용 랍스터 요리입니다

ㄹㅇ 바닥 보이게 싹싹 핡아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

 

 

옥수수랍스타, 두번째

랍스터의 몸통 살과 집게살, 가가 넬리 파스타면, 트러플을 통해 만들어낸 디시예요

향긋하고 고소한 트러플 향이 너무나 좋았답니다

 

 

레드와인과 비장탄의 구운 양과 미나리

양고기를 워낙 좋아하는 만큼 특히 더 맛있어 보였던 디시예요

비장탄의 구워 비장탄의 향이 양고기에 잘 배어서 좋았고 양배추와 양파 볼, 소스들의 조합

환. 상. 적!

 

 

 

한우와 가지

가지를 이용한 비프 요리였어요

개인적으로 가지를 너무너무 너무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던 디시ㅎㅎ

 

 

 

스위트와인과 패션프룻망고칠리

메인도 다 먹었겠다 드디어 디저트입니다

라망이 또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해요^^<<

망고와 패션 프룻 코코넛 폼으로 입안의 상콤함을 깨우는

디저트였어요

 

 

생일기념 케이크

생일과 같은 특별한 날에는 이렇게 케이크를 준비해준답니다

안쪽에 하트는 서프라이즈~~~~~~~~~~

케이크 맛있게 잘 먹었어요

 

 

 

화이트아스파라거스타르트와 아이스크림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타르트예요

드셔 보시면 진정한 아스파라거스의 맛을 느끼 실수 있으실 겁니당ㅎㅎㅎ

 

 

솔티드 카라멜 팽 페흐두

와~~~~~~~~~~~~~~~~~~~~~~~~~~~~~~~~~~~~~~~!

은뵤르리 소원 성추

일하는 동안 이거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비주얼 진짜 너무 미쳤다니깐요,,,,???????!!!!!!!

존맛탱 탱이였던 디저트 흑흑

초코 디저트는 언제나 옳은가 봐요

 

 

크리스틴 다트너라는 프랑스 티 에요

티 종료가 진짜 많고

티 맛과 향이 풍부하고 좋아서

여러분 커피도 좋지만 이 티 꼭 한 번드 셔보세요

 

 

 

쁘티프룻

마지막 티와 함께 즐기는 쁘티 푸릇이에요

흰색이 배

주황색이 토마토

빨간색이 딸기입니다

마지막까지 옴뇸뇸 잘했어요

 

 

 

 

ㅎㅎㅎㅎㅎ사진 부탁드리면 이로 코롬 이쁘게 찍어주시니 

주저 말고 찍으세요

 

 

호두마들렌

마지막으로 갈 때 손에 쥐어주는 호두 마들렌이에요

엘리베이터 타면서 옴뇸뇸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퇴사 기념 , 생일 기념으로

저녁 코스 메뉴 끼워서 이것저것 더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라망 앞으로도 대박 나길

지금까지 전직 라망 시크레 서버의 런치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