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Tip ♩♪♫♬♭♮♯ ᕷ

레스케이프호텔 라망시크레 전직 서버가 끄적이는 런치후기겸 이용꿀tip :-D

은뵤르리 2020. 11. 9.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뵤르리입니다

레스케이호텔 라망 시크레를 퇴사하고

생일 기념 런치로 방문했던 후기와 서버였기에 더 잘 아는 꿀팁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돈 받고 하는 게 아니고 자발적 후기 겸 팁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라망 시크레 런치 후기글은 링크 걸어둘게요

byeol-e.tistory.com/19

 

02-317-4003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67

지번 - 회현동 1가 210 레스케이프 호텔 26층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Break Time 15:00 - 18:00

토요일 12:00 - 22:00 Break Time 15:00 - 18:00

일요일 12:00 - 15:00

 

 

 

메뉴

대표 런치 Chef's Tasting - 90,000원

대표 디너 Chef's Tasting - 150,000원

런치 Wing Pairing - 90,000원

디너 Wine Pairing - 120,000원

 

 

 

 

홈페이지

https://catchtable.co.kr/lamantsecret

 

라망시크레 예약 - 캐치테이블

 

catchtable.co.kr

 

안내사항 및 꿀팁!!!!!!!!!!!!!!!!!!!!!!

 

 

1. 당일 예약은 힘들어요ㅜㅜ

당일 예약은 정말 힘듭니다

라망이 제가 일했던 곳이니까 괜히 되는 거 안된다고 말하는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진짜 일주일 전에는 예약해 주셔야지 원하시는 날짜, 시간에 맞춰서 예약해드려요

예약이 너무너무 많아서 자리 예약이 금방 차기 때문에 당일 예약은 되도록 피해 주세요ㅠㅠ

 

 

 

2. 아니 난 그래도 당일 예약해야겠는데요?

점심시간대를 원하시면

점심 / 저녁 시작 타임대인 12시 / 18시 보다 2시간 전에 연락 주세요

자리 예약이 다 되는 경우가 많지만 

다른 예약 고객님께서 간혹 가다 취소를 하시는 경우가 있기에

업장에 직접 전화해서 문의해주세요

 

 

 

3. 메뉴에 이름 넣어줌!!!

전화예약 또는 예약일 전날에 컨펌 전화 시

메뉴에 이름을 넣어드릴지 물어본답니다

000 본인 이름을 말하셔도 되고 제 별명인 은뵤르리처럼

애칭 또는 닉네임 등 다양하게 넣을 수 있어요

  

 

 

4. 생일? 기념일? 특별한 날? 은 뭐다????? 바로 케이크!!!!!!!!

예약 시 기념일일 경우를 말씀해주시거나 기재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조그만 케이크가 준비해드려요

 

 

 

5. 나는 음식 중에 00000 알레르기가 있어요,,,,,,,,,흑

예약 시 음식 알레르기가 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시거나 기제를 해주셔야 됩니다!!!!!!

그래야지 저희 쪽에서 메뉴를 바꾸거나 대체해서 원활한 코스로 진행이 된답니다

 

 

 

6. 콜키지 가능????

네 가능해요 정확한 금액과 개수는 업장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7. 라망 시크레의 코스 메뉴는 크게 4번 바뀐다

라망의 메뉴는 계절별로 4번 정도 바뀌고

나머지는 자잘 자잘하게 바뀝니다

자주까지는 아니더라도 계절별로 꼭 가보세요ㅎㅎㅎ

 

 

 

8. 계절별로 바뀐다는 건 알았어 yo 근데 확인은 어디서 해요?

바로바로 인스타입니다!!!!

라망 시크레 해시태그는 물론이고 

라망 시크레 계정이랑 라망 시크레 헤드 셰프 신 손종원 셰프님 인스타도

라망의 생각과 정보를 잘 알 수 있어요

 

 

 

9. 와인 페어링 강력추천~_~

와인에 대해서 어느 정도 잘 아시다면

소믈리에님과 깊은 대화를 나누실 수 있으실 거예요!!!!!!!!

소믈리에님 진짜 유능하시고 페어링 기가 막히게 하니까

꼭 하시길ㅋㅋㅋㅎ

와인을 잘 모르시는 분일지라도

소믈리에님이 입맛에 맞게 

조곤조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까 주저 말고 페어링ㄱㄱ

 

 

 

10. 코스에 나오는 빵 너무 맛있는데 더 먹을 수 있나요,,,,

당연히 더 드실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라망 빵 맛집입니다

뭐든 간에 작은 거 하나라도 주방에서 하나하나 직접 만드는데

사워도우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잼도 존맛탱

저 점심 먹으러 갔다가

빵 후식 먹을 때까지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음미해보시길

 

 

11. 암만 맛있어도 음식 포장은 곤란해요ㅜㅜ

네 음식은 맛있고 배부를 수 있어요,,,

하지만 포장은 안됩니다

 

 

 

12.  마지막 디저트 때 티 시향 해줍니다(향--------긋)

시향 하는 티는 크리스틴 다트너라는 프랑스 티브랜드로

티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그중에서도 저희가 고른 2~3가지 정도의 티를 시향 하시고 선택하실 수 있으세요

 

 

 

13. 티는 마시고 싶은데 저 시향 티들 중에 고르기 싫어요 다른 티 없어요????

물론 다른 티도 준비되어있어요

티 시향을 도와드렸던 서버분께 다른 티는 없는지 물어봐주세요ㅎ

 

 

 

14. 룸을 쓰고 싶은데 라망에는 룸이 없나요?/

라망 시크레 홀 쪽에는 룸이 따로 없고요

정 룸을 원하신다면 6층 중식당 팔레드신을 이용하시거나

26층을 라망과 같이 쓰고 있는 '마크 다모르'라는 bar가 있는데

bar룸을 미리 예약하시면 사용하 실수 있는지 사용 여부를 안내해드릴 겁니다

(룸 이용의 대한 인원수 제한과 비용 제한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15. 단체는요????????????

단체 가능합니다~~~~~~~~~

단, 단체 같은 경우는 홀 쪽에 테이블을 붙여서 코스를 제공합니다

라망 홀이 엄청나게 넓은 편은 아니라서 인원 제한 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건 업장으로 문의하세요

 

 

 

16. 사진 찍어주실수 있을까요,,,,,,,?(머뭇,,,,,,)

당연히   YES  !!!!!!!!!!!!!!!!!!!

직원분들이 혼신의 힘으로 찍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열심히 찍어드려요

머뭇거리지말고 정중히 부탁하시면

인생사진 어렵지 않아용ㅎㅎㅎㅎ

 

 

 

 

 

궁금해하실 법한 것과 팁들을 주절주절 적어봤어요

글 보고 도움되셨으면합니당

감사해요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