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명사거리역 맛집 :-) 선식당 광명점 양이 어마무시해!!!!

은뵤르리 2020. 5. 20. 22: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 게시물로 인사드립니당

오빠랑 동네 데이트하기로 마음먹고  "뭘 먹을까?!?!!?!?"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던 중

얼마 전에 길을 지나가면서 "오 이런 곳이 생겼네 나중에 여기서 한번 먹어보자"

했던 그 가게를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내돈주고 내가쓰는후기!!!!

 

 

 

선식당 광명점 / 쌀국수 파스타 볶음밥 샐러드

 

 

광명사거리역 3번 출구에서 굉장히 가까워요!

한 5분 정도 걸린 듯

 

주소 : 광명동 158-771 2층

 

전화번호 : 02-2611-8722

매일 11:00 - 20:4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월요일 휴무

 

 

 

 

2층에 위치한 선식당

 

 

 

완죠니 깔끔한 인테리어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주방에서 조리하시는 모습이 보여서

신기했어요

 

 

 

 

오빠랑 저의 픽은 '토마토 감베로니'랑 더블 치즈커틀렛!

하나 더 시킬까 하다가

옆 테이블 나온 양보고 두 개 결정

 

 

 

 

워후!! 세상 양 진짜 많아요♡

이게 사진으로 설명이 안 되는 부분이어서

제가 글 쓰는 지금 세상 슬픕니다

양 진짜 많아서 직접 오셔서 이 양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ㅜㅠㅠ

흑흑

 

 

 

'더블치즈커틀렛' - 9000원

세상 치즈 양보고 아니 치즈 원래 이렇게 많이 뿌려주는 건가;;;; 했습니다

감자 위에 뿌려진 마늘 요거트 궁합 ㄹㅇ 존맛탱

그리고 저 블루베리!!!!!!!!!!!!!

진짜 블루베리 없었으면 아쉬울뻔했습니다

저 블루베리가 신의 한 수

오빠랑 홀랑홀랑 블루베리 쏙쏙 집어먹었어요

 

 

'토마토 감베로니' - 12,800원

 

아니 여태 먹었던 토마토 스파게티 중에 토마토 이렇게 들어간 거 처음 본 듯

토마토 ㄹㅇ 통으로 들어가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ㅜㅠㅜㅠ토마토 감베로니 짱

다시먹을 의향 있음

 

 

 

이렇게 다 통으로 크게 들어가서 입안 만족 오졌다리,,,,ㅎㅎㅎ

 

 

 

 

 

ㅎㅎㅎㅎㅎ 먹기 전 인증샷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ㅜㅜㅠㅠㅜㅜㅠ 세상 미쳤어요 가시면 이 두 개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추천

양만 많은 걸까? 하고 별로 기대도 안 했는데 세상에

양도 많아 맛도 있어 

사장님 ㅠㅜ 이렇게 파셔도 괜찮은 거세요

오빠랑 저랑 이렇게 팔아도 남는 걸까...? 하면서

폭풍 흡입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빠랑 먹고 바로 다음날 다른 메뉴도 먹고 싶어서 

친구 끌고 또 같아왔다는 이야기,,,ㅎㅎㅎㅎ

친구랑 이번에는 '리코타 그릴 새우 샐러드'랑

'고르곤졸라 치즈 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당

 

 

 

 

'리코타 그릴새우 샐러드' - 9500원

와 샐러드 먹으면서 감탄;;;;

치즈 양에 우선 놀랐습니다 다양한 치즈들이 올라갔어요

치즈 이렇게 많이 주셔도 되는 건가요ㅠㅠ

과일도 너무 달고 맛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 원래 과일 잘 안 먹는데

눈 동그랗게 뜨더니 "오,, 달다"이러면서 홀랑홀랑 주어먹었어요

 

 

 

'고르곤졸라치즈 스파게티'- 12,300원

음 고르곤졸라 치즈 스파게티도 맛있었기는 했는데

토마토 감베로니 스파게티 때문에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허허 그냥 그랬습니다

그냥 평범한 고르곤졸라 스파게티

 

 

양이 워낙 많아서 이렇게 셀프바에서 포장도 가능하세요!!!

다 먹고 음식 포장해가세요

음식 남기면 죽어서 남은 음식 다 비벼 먹는다고 오빠가 그랬어요ㅠㅠ

 

 

ㅎㅎㅎ 좋은 맛집이었당

지점이 여러 개라서 광명점 아니어도 꼭 한번 가보셨으면합니당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